• 8화 - 교토편

    DAY4: 킨도키도(화과자 전문점) -> 교토 사카구라관(이자카야) DAY5: 교토 국제만화박물관 -> 에무에무(뮤지엄 카페)

    두둑하게 배를 채운 뒤 시작된 마을 산책! 길을 걷다 발견한 화과자집, 킨도키도에서 일본 전통 과자를 옛날 방식 그대로 맛볼 수 있다기에 직접 화과자 만들기 체험에 도전하는 일모맛 삼남매 지압하듯 꾹꾹 눌러 손으로 모양을 잡아 만드는 화과자! 정성 가득한 화과자, 인생 첫 도전의 결과가 기대되는데... 저녁 만찬의 장소로 고른 곳은 바로 사케와 함께 마무리하는 화려한 저녁식사! 술통으로 멋을 낸 독특한 분위기의 맛집, 교토 사카구라관에서 이번 맛집 여행을 마무리하려는데... 끝인 줄 알았다면 오산! 아직 교토 국제만화박물관이 남아있다! 재밌는 볼거리와 귀여운 음식이 기다리는 마지막 장소까지!
  • 7화 - 오쓰편

    DAY4: 시조 역 -> 사카모토 케이블카 -> 엔랴쿠지 -> 청해진대사 장보고비 -> 페코리노 (비와호 근처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모맛 여행, 4일차! 오늘은 고즈넉한 사찰을 향해 달린다!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일본 3대 사찰, 엔랴쿠지 엔랴쿠지로 가기 위해 일모맛이 선택한 이동수단은 바로 일본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 사카모토 케이블카! 히에이산 정상을 향해 올라가며 볼 수 있는 만찢풍(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풍경)과 숲의 절경은 덤! 정상에 서면 볼 수 있는 바다를 닮은 비와호가 가득히 펼쳐지는데... 일모맛이 선택한 맛집은 바로 비와호 앞에 위치한 최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코리노! 예쁜 모양에 감동! 맛에 감동! 풍경에 감동! 배도 마음도 흡족한 식사가 계속되는데...
  • 6화 - 교토편

    DAY3: 월계관(겟케이칸) -> 에가오(사케만주집) -> 잇카쿠쥬(교토, 유니콘이 반기는 오코노미야키 철판요리 전문식당)

    계속되는 후시미 산책! 단 거 좋아하는 일모맛 멤버들의 입맛에 딱! 후시미의 명물 향긋한 술냄새를 머금은 사케만주도 clear! 향긋한 술향기와 함께하는 풍류 끝판왕! 유유자적, 호리강 뱃놀이를 즐기고 교토로 돌아온 일모맛 삼남매는 지금... 배가... 너무 고프다... 먹방의 한을 풀러 찾은 곳은 다시 교토! 유니콘이 반기는 이곳에서 지글지글 화려한 불쇼! 오코노미야끼, 와규 스테이크, 야키소바... 맛있는 철판요리가 가득한 일모맛 삼남매의 강추 맛집!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 즐기는 철판 요리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질 못하는데...
  • 5화 - 교토편

    DAY3: 미야코야사이 카모(교토의 일반 가정식 느낌, 채소 뷔페) -> 후시미 마을 -> 월계관(겟케이칸)

    셋째 날 아침, 본격적으로 교토에서의 맛집 찾기에 열을 올리는 일모맛 멤버들! 호텔 조식을 뒤로하고 한적한 골목을 따라 들어가니 보이는 것은 다름 아닌 채소 뷔페?! 아침부터 길게 늘어선 줄 행렬, 교토 아침 뷔페를 가는데... 골목에 위치한 작은 신사를 지나 도심 한가운데서 만난 절경, 카모강이 멋진 이곳에서 잠시 즐기는 간식 타임! 200년이상 된 가게들이 곳곳에 보이는 전통이 있는 마을에서 38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술의 명가, 월계관(겟케이칸)을 방문한 일모맛 멤버들! 월계관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오쿠라기념관과 시음! 술로 가득찬 하루를 보내는 일모맛 삼남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