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화

    기차에서 애타게 찾던 은호를 만나자 동진은 그때서야 안도의 숨을 내쉰다. 지호에게 이야기를 전해들은 준표는 유경에게 상처를 주는일이라며 지호를 크게 나무란다. 자신의 잘못을 알고있는 지호는 그런 준표가 조금 원망스럽다. 그 시간 유경은 집에서 동진을 기다리다 준표에게 동진의 소식을 듣게 되는데..
  • 15화

    은호가 지켜보는 가운데 동진과 유경의 결혼식은 진행된다. 결혼식이 끝난후 은호는 준표에게 동이를 보내던 날 동진이 어디에 있었는지 듣게 된다. 친구들의 피로연이 한창인 가운데 숨어있던 은호는 동진 친구들의 손에 이끌려 무대에 오르게 되는데.. 은호랑 동진은 각자의 일상생활을 유지한다.변한건 없어보인다. 다만,무기력한 은호의 모습을 보고 지호는 걱정이 될 뿐이다.
  • 14화

    동진은 유경에게 프러포즈 한다. 유경은 갑작스러운 동진의 청혼이 당황스럽다. 동진의 부모는 은호를 찾아간다. 은호는 동진의 부모가 자기를 찾아온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육감적으로 받아들인다. 동진의 부모는 아쉬움을 뒤로 하고 은호와 헤어진다. 은호는 윤수의 아내 영인이 주고 간 이혼서류를 들추며 상념에 잠긴다. 은호는 아버지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문을 두드린다. 유기영은 좀처럼 전에 듣지 못했던 강한 목소리로 이혼서류를 돌려 주라고 얘기한다. 은호는 이혼서류를 돌려주겠다는 굳은 결심을 한다. 영인을 만나기 위해서 커피숍에서 기다리던 은호는 윤수와 영인이 커피숍으로 함께 들어오는 것을 보고 당황한 나머지 몸을 숨긴다. 은호는 숨을 죽이고 두 사람의 이야기를 엿듣는다. 영인은 윤수에게 충격적인 사실을 털어놓는다. 은호는 윤수를 만나서 이혼서류를 돌려준다. 은호는 동진의 결혼식을 찾아 간다. 곱게 차려 입은 유경은 동진과 결혼식을 올리는데….
  • 13화

    은호는 지난밤에 동진과 유경이 으슥한 공원에 함께 있는 것으로 보고 기분 나빴던 감정을 동진에게 날린 주먹 한 방으로 해결한다. 동진은 예전에 은호의 컵을 깼다는 이유로 얻어 맞은 것이 어이없다. 은호는 통쾌해 한다. 준표는 병원 방송 마이크가 켜진 것을 알지 못하고 지호에게 사랑 고백을 늘어 놓는다. 술렁이던 병원의 사람들이 준표의 진지한 사랑 고백을 경청한다. 준표와 지호는 뒤늦게 마이크가 켜진 것을 알고 화장실로 숨는다. 동진은 유경이 호주에 가야할 일이 생겼다고 자기에게 얘기한 것을 프러포즈라고 생각하고 고민한다. 윤수는 동진을 찾아가서 은호에게 프러포즈 하겠다고 얘기한다. 동진의 머리 속은 말도 못하게 복잡해진다. 윤수는 근사한 이태리 음식점에서 은호에게 마술쇼를 펼쳐 보이며 프러포즈를 시도하는데….